Bj 로봉순 "너무 외로워 남자 안마방 불러 성매매, 비트코인은 안해" < 사회 < 기사본문 이코리아


이들의 알콩달콩한 연애가 화제를 모으며 이들의 7년 연애사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연초 블랙넛은 "일일히 성함을 다 확인 못했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 거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안마방 업소의 전경이 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충격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세븐은 "제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분들께 이제는 저도 힘이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 제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조심하며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x촌 안마방 룸싸롱 티켓다방 (업소녀 순수입)’ ‘(룸살롱에서) 2시간 동안 있는 일’ ‘키o방은 어떤 곳일까’ ‘휴게텔 안마 키o방 입싸방 알려준다! ’ ‘미모의 쩜오 룸사롱 마담이 들려주는 듣기 힘든 화류계 이야기’ ‘7분 만에 정리하는 국내 화류계 업소 정리’….


A씨가 임신으로 일을 쉬게 되면서 생활비 50만원을 당분간 내지 않겠다고 하자 남편은 어떻게든 내야 한다며 야박하게 굴었다. 남편은 새벽까지 연락이 안되는 날들이 종종 있었고 A씨는 주변 지인들을 통해 남편이 몰래 불법 안마소를 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항소심 재판부는 “검사가 제출한 증거들 만으로는 피고인들이 이사건 업소에 출동한 당시 안마사와 손님이 있는 사실을 알면서도 사무처리를 그르치게 할 목적 및 고의로 범행했다고 인정하기 부족하고 달리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고 판시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 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 질 수 있구나…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븐은 “하지만 무엇보다도 근무지를 무단이탈한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라며 “그로 인해 여러 파장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금 이 순간까지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다”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는 "‘관련 당사자들에게 사실관계를 추가로 확인하는 등 공정한 조사 절차를 진행하겠다’는 공언과 달리 영진위는 주요 당사자 중 하나인 내게 사실 확인을 요청한 바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영진위의 사실 관계 확인 조사 결과에 관한 사건 당사자들의 반응은 여전히 해소되지 않는 물음으로 남는다. 영진위가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라고 표현한 김정석 사무국장의 전북독협 법인카드 내역서를 은 단독으로 입수했다. 내역을 살펴보니 김정석 사무국장이 지난 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은 사실과 달랐다.


명지전문대 박중현 전 교수가 제자들을 자신이 개조한 안마방으로 불러들여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공식 사과했다. 경찰은 이번 성추행 고발 사건을 전후해 박중현 전 교수에 대한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중현 전 교수는 4일 명지전문대학교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 때문에 말로 할 수 없는 분노와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빌겠다"라며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25일 시사프로그램 ‘현장 21’에서는 연예사병들의 군 복무 실태를 폭로한 ‘연예병사들의 화려한 외출’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에서 위문 공연을 마친 사병들이 군부대로 복귀하지 않고 술자리를 가진 후 심야에 마사지 업소를 찾는 모습이 방영됐다.


직업안정법에 따르면 음란한 행위가 이뤄지는 업무에 취업하게 할 목적으로 근로자를 모집한 경우 7년 이하의 징역이나 7,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항소심 재판부는 단속 당시 방문이 열려있긴 했지만, 안마사가 벽 쪽에 붙어 있어 박 경사와 윤 경장이 이를 발견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고, 업주가 경찰들에게 불법체류 태국 안마사 여성의 존재를 말했다는 것 역시 업주와 신고자 이씨의 진술 뿐이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들이 단속에 나갔을 당시 불법체류자인 태국 여성 안마사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은 인정된다면서도 두 사람이 이를 인지하고 봐주기식 단속을 했다는 증거는 불충분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그간 제 월급통장까지 남편이 관리했는데, 한 푼도 못 주겠다니 이게 말이 되냐”면서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을 계속하고 있고, 다니지 않겠다고 하면서도 계속 다니고 있는데, 당연히 부정행위로 볼 수 있지 않냐”고 조언을 구했다.


일부 유명 BJ들은 코인 투자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활동을 중단했다. 아프리카TV 측은 직원들의 개인적인 투자일 뿐, 회사 차원으로 관련된 바는 없다고 주장했다. 로봉순은 이 과정에서 “너무 외로워서 남자 안마방 불러서 성매매를 한 적이 있다. 세븐은 9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가수 세븐이 과거 안마방 사건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의도조차 없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또 “호스트바는 다지니 않으며 뒷광고도 받아본 적 없다”고 덧붙였다. 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블랙넛의 2차 예선이 전파를 탔다. 이날 블랙넛은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라는 재치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가볍게 통과했다.


조주빈은 유료 회원들에게 성착취 피해 여성 집을 찾아 직접 성폭행하는 역할을 하게 하고, 이들을 ‘오프남’이라 칭했다. 이들은 성폭행 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찍어 텔레그램 대화방에 실시간으로 올렸고, 조주빈은 “평생 돈 내고 성행위 할 필요 없다”며 유료 회원을 모집한 것으로 전해졌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솔직담백하게 서로의 허물을 알고 있음에도 감싸주라는건 결혼전에 안마방이고 어디고 다닌거 그냥 그럴수도 있는거고 하니까 태클걸지 말자는 거 같은데, 글쓴분은 진심으로 호빠다녔던 여자 그냥 감싸안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라는 생각밖에 못했다사람들이 "가슴은 정말이지 너무 좋아요" 하는 소리를 괜히하는게 아니였었다. 앞서 국방부는 18일 "국방홍보지원대(연예병사)에 대한 관리가 미흡했던 것에 책임을 통감한다"면서 연예병사 제도 폐지한다고 밝혔다.


2013년 6월 25일 공개된 SBS '현장21'에서는세븐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함께 새벽에 근무지를 이탈해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들 부부가 결혼식에서 언급한 사건은 앞선 2013년 6월 있었던 논란, 당시군복무 중이던 세븐은 근무지를 이탈, 안마시술소에 방문한 것이 드러나 뼈아픈 추락을 겪었습니다. 이다해 역시"힘든 시기를 겪던 당신, 선뜻 나에게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였다"라면서 세븐의 군 복무 시절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지난 6월, 아프리카TV BJ 쪼다혜는 BJ 노래하는코트가 상장을 앞두고 맺은 코인 계약 내용을 폭로하며 ‘코인 게이트’ 의혹이 불거졌다.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오피 오피 오피 op 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